33-영등포의 삶

[스크랩] [땅굴전쟁]

영등포로터리 2016. 3. 1. 09:16

[땅굴전쟁]

여기 땅굴에 목숨을 거는 사나이가 있다.
땅굴은 한 때 종편에 나와 사회적 이슈로 대두가 되는 듯하다가 지금은 사라졌다.
그런데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그 결과는 어마어마한 참상이며 놈들 말대로 죽탕을 칠 일이다.

우리의 휴전선 인근에는 실제로 땅굴이 네개인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땅굴전쟁은 월남전에서 실재했었다.
한성주 장군의 주장대로 대한민국 요소요소에 다양하고 다수의 형태로 땅굴이 들어와 있다면 그로 인하여 침투하는 북괴 병력과의 도시 게릴라전은 어찌 보면 방어나 차단이 불가할지도 모른다.

왜 한장군은 이토록 땅굴의 존재에 의심과 우려의 목소리를 내는 것인가?
그저 혹세무민하는 사이비 종교 같은 전형적 속성을 보여주는 것인가?
아니면 진정코 우리의 목을 겨누는 적의 칼끝이 우리의 코밑에 와있는 것인가?

그의 주장에 따르면 북괴의 땅굴망은 청와대 아래에도 서울시청 밑에도 와있고 전국 도처의 군사기지와 국가기관 아래에 들어와 있다는 것이다.
그의 주장이 사실인지 아닌지 눈에 보이지 않으니 알 수 없기에 무엇이 진실인지는 모르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로 인한 파장은 파국이므로 선별하여 검증을 할 필요가 있다. 한 나라의 장군 출신이 저토록 목메어 주장을 할 때는 그 내면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그의 주장이 거짓이라면 혹세무민의 댓가로 그에 상응하는 형사적 처벌을 하고 검증에 소요된 비용에 대한 민사적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정말로 다사다난한 조국의 현실이다.
Really, Dynamic Korea~~~

YouTube에서 '박근혜대통령님 마지막카드 잘뽑으셨지만 땅굴전쟁안보는?(1)' 보기 - https://youtu.be/-uR5bvrdy7Q

2016.03.01/불바다로 죽탕을 친다?

¤¤

출처 : 돌고도는 영등포 로터리
글쓴이 : null 원글보기
메모 :